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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모니터 불량화소 처리 규정을 알려주세요

A

불량화소 처리규정 [ 모니터 ]

 

[ 무결점 제품 ]
BRIGHT DOT 1개 or DARK DOT 4개 발생하였을 시 제품교환을 실시

-BRIGHT DOT : 검은 바탕화면에서 R(ed)/G(reen)/B(ue) DOT
- DARK DOT : R/G/B색 바탕화면에서 검은색으로 나오는 DOT


[ 일반제품 ]
-BRIGHT DOT가 5개면 교체
-BRIGHT DOT+DARK DOT 7개면 교체
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-교체
1개월 이후~3개월 이내- 신품 패널 교체

 

 

[ 모니터 무결점 확인방법 ]
모니터 라벨 ETC란에 표기사항이 
Z면 무결점
N이면 결점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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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9.20 기준


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시기마다 기준이 다르므로

자세한 처리내역은 11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QTV 불량화소 처리 규정을 알려주세요

A

▶ 불량화소 처리규정 [ TV ]

 

TV인 경우는 무결점제품, 무결점제품이 아니라고 표기되어 나가지 않습니다.

* 결점인정 제품 기준

 

[자체판매건]
인치수에 상관없이 BRIGHT DOT+DARK DOT 6개부터 교체
(단, 뭉쳐있는 다크도트, 브라이트 도트의 경우 사진을 받아 확인해본다) 


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제품교체


1개월 이후 3개월 이내 신품 패널로 교체 입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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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9.20 기준


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시기마다 기준이 다르므로

자세한 처리내역은 1대1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QUHD화질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?

A

QPS-2000 사운드바 리모콘이 작동을 안합니다.

A

고객님! PS-2000의 리모콘미작동의 대부분은 배터리 삽입이 잘못되어 발생합니다.

아래의 방법대로 리모콘을 재조립하신 후 작동여부를 다시 체크해주세요 ^^

Q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A

고객센터 운영시간은

 

평일(월-금) 오전 9시30분 ~ 오후 5시30분까지입니다.

 

점심시간은 12시30분~ 1시30분까지입니다.

 

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QA/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접수해야 하나요?

A

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이상이 발생한 경우

사진이나 동영상같은 첨부파일과 함께 고객센터에 접수해주셔야

수리가능여부의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 

홈페이지 외에도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프리즘코리아 에 접수 가능합니다.

Q교환/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
A

교환/반품은 사내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.

 

[단순변심인 경우]

- 제품의 불량이 아닌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의한 반품인 겨우 구매 후 7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
  제품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(전자상거래 제 17조 2항 청약철회 참고)

- 위와 같이 제품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 반품인 경우 왕복 택배비(추가도선료 등) 및 제반비용을

  고객님께 청구합니다.

(택배비 제외 제반비 - 32인치:2만원/40,43인치:3만원/55인치:4만원/65인치:5만원 청구)

- 지정택배사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.(경동택배)

- 제품이 출고된 후엔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단순변심환불로 진행.

  반송비용과 제반비용 일체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
- A/S 요청시 기사의 출장비로 고객님의 사정 등 기타 사유에 의해 서비스를 받지 않게 되더라도,

  출장비용은 30,000원이 청구됩니다.

 

[제품의 파손/불량으로 인한 경우]

 - 제품 배송중 파손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본사로 입고 후 새 제품으로 다시 배송해드립니다.

 -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의 초기불량의 경우 제품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 

[반품 및 교환 접수 진행 일정]

- 제품의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(제품 수령 후 3일이내)

- 제품을 수령하신 뒤에 제품 및 소모품을 확인하는데 제품의 파손이 보일 경우 즉시 (주)프리즘코리아

  고객센터 [1522-2593]로 접수 요청 바랍니다.

- 배송 시 파손 확인과 택배사로의 파손 확인 요청을 위한 제품 및 박스의 사진을 요청 후

  회수 진행되오니, 본품과 박스, 포장재 등을 절대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 (박스 분실시 파손접수가 어렵습니다.)

 

[반품 및 교환 시 유의사항]

- 당사의 지정택배사는 경동택배이므로 지정택배사를 꼭 지켜주세요

-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기 전에 제품을 모두 포장해주셔야 수령해 가십니다.

- 당사 회수 접수 후 대부분 1~3일이내 회수 진행됩니다.(평일기준)

- TV본품의 하자의 경우 A/S접수 후 기사나 A/S센터 직원의 불량판정 및 회수를 통한 불량 확인 후

  교환,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
- 판매자에게 사전연락없는 일방적인 반품은 내역이 확인되지않아 반품 진행이 되지 않거나

  지연될 수 있으니 사전에 연락 후 발송 요청드립니다.

- 제품 초기불량은 1:1로 교환해 드립니다.

- 제품 배송중 파손은 3일이내, 기능불량은 10일이내 접수를 하셔야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  반드시 제품 수령후에는 파손 및 이상유무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Q가격이 왜이렇게 저렴한거죠?

A

가격이 싸다고 품질이 안좋은 게 아닙니다.

고품질의 부속품과 높은 기술력으로 생산하였습니다.

본사에서 해외 OEM 및 직생산, 직배송을 통해

인건비와 배송료를 혁신적으로 감축하였습니다.

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!

Q아파트 유선케이블을 연결해도 TV가 안나오는데 왜이런걸까요?

A

아파트자체에 공청안테나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.

Q벽걸이 설치를 가능한가요?

A

브라켓을 별도 구매하시면 벽걸이 설치가 가능합니다.
프리즘코리아에선 별도로 브라켓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.
TV의 VESA홀 규격과 중량을 확인하시어
해당제품에 맞는 브라켓을 구매하신 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.
브라켓을 잘못 구매하시어 생기는 제품불량은 소비자과실이므로 주의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Q셋탑박스 리모콘과 연동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?

A

셋탑박스 리모콘에 티비를 등록해주셔야 연동이 됩니다.

티비등록방법은 셋탑회사마다 상이하므로 셋탑박스 회사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
등록을 시도해도 잘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[1522-2593]으로 전화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Q택배발송이 불안한데 괜찮을까요?

A

프리즘코리아는 일양로지스택배와 단독 계약을 채결,

1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여

(평일 오전 12시 이전 결제확인내역에 한함 / 주말,공휴일 제외)

배송중 파손발생시 100% 보상해드립니다.(소비자 과실 제외)

 

걱정마시고 믿고 구매해주세요~

 

감사합니다.

Q케이블은 어떤 걸 구매해야 하나요?

A

케이블은 고객님께서 시청하시는 방송 스타일에 따라 별도구매하시면 됩니다.

 

일반 공청방송을 시청하시려면 동축케이블을 구매하시면 되시고

기존에 쓰고 계시던 동축케이블이 있으시면 별도 구매없이 바로 연결가능합니다.

 

셋탑박스 연결하신 후 사용하시려면 HDMI케이블을 구매하셔서 연결하시면 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Q오늘 구매했습니다! 언제받아볼 수 있나요?

A

저희는 평일 오전 11시 이전 접수 상품에 한해 당일출고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다만
55인치 부터는 직배송으로 진행되므로 개별적으로 기사님께서 연락을 드리고
일정을 맞춰드립니다.

벽걸이 설치 등 자가설치가 아닌경우 시간이 더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스케쥴문의는 고객센터 [ 1522-2593 ] 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  1. 1

  • 판매처
  • PRISM 고객센터
  • 1522-2593
  • 월-금 09:30-17:30
    점심시간 12:30-13:30
   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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